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Bedsonline, 여행사 로열티 프로그램 론칭

기사승인 2019.09.15  21:48:05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Star Rewards’,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Hotelbeds가 완전히 자동화 된 로열티 플랫폼인 ‘스타 리워드(Star Rewards)’프로그램을 한국에 출시한다.

‘스타 리워드’ 프로그램은 Retail 고객을 위해 새롭게 향상된 Bedsonline 로열티 제도다. 선도적인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대신 예약을 유도하는 보다 빠르고 자동화 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다.

GTA 레거시 고객의 경우 이전 버전인 G-Shop을 대신하며 새로운 플랫폼은 Bedsonline 예약 플랫폼을 통해 이뤄지는 모든 예약에 대해 Retail 고객에게 포인트를 제공한다. 고객은 사용자 친화적인 온라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에 대한 대가로 포인트를 축적할 수 있다.

해당 변경의 일환으로 GTA Retail 브랜드의 콘텐츠와 기존 Bedsonline 호텔 제공의 결합을 통해 여행사 고객이 세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 현재 5만 5000개에서 18만개로 증가했다.

스타 리워드는 크게 3가지 특징을 갖고 있다.
모든 예약이 저장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데이터베이스를 인센티브 플랫폼과 연결돼 고객은 매일 획득한 포인트를 확인하고 바우처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Amazon, Nike 또는 Apple과 같은 가정용 브랜드를 포함해 이전보다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여러 지역에 대한 소수의 공급 업체와도 단일 카탈로그 계약을 체결했 새로운 공급 업체가 항상 업데이트되는 새 카탈로그에 자동으로 추가된다.

마지막으로 모든 바우처는 온라인상에서 사용 가능하며 이는 고객이 Hotelbeds의 개입 없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GTA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합하고 Bedsonline에 제공한 이 플랫폼은 전 세계 여행사에만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
세계 각국의 1000여 계약업체 전문가팀이 제공하는 전 세계 18만개의 호텔(9만개가 넘는 직접 조달, 독특한 제안으로 경쟁력 높은 포트폴리오 구축), 2만 4000개의 트랜스퍼, 1만 8000개의 액티비티 및 14만대의 대여 차량이 있다.

▲강력한 사용자 친화적 기술
여행사의 요구에 의해 특별히 설계된 동급 최고의 검색 엔진을 통해 사용자는 유연하고 실용적인 검색 결과를 필터링하고 비교할 수 있다. 기존 고객의 70%가 플랫폼을 서비스 선택의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Bedsonline의 모회사는 클라우드 기반의 오픈 소스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는 유일한 여행 사업 도매 업체로서, 하루 15억 건의 검색을 처리한다.

▲글로벌 제안과 결합된 로컬 지식
모든 시장에서 경험이 풍부한 로컬 세일즈 팀은 각 시장의 특정 요구에 적합한 중요한 지식 및 업계 노하우를 제공한다.

하나로 종합하면 Bedsonline은 고객 중심의 360도 여행 파트너 제안을 제공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 가장 경쟁력 있는 상업적 조건, 신속한 문제 해결 및 전문가팀 지원을 제공해 파트너의 경쟁을 돕는다.

◆Bedsonline
Bedsonline은 여행사 전용 숙박 및 보완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선두 업체다. Bedsonline은 자사의 온라인 예약 플랫폼을 통해 5만개가 넘는 여행사에 숙박, 관광, 티켓 및 트랜스퍼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100개가 넘는 시장을 관리하는 30개국의 로컬 세일즈팀이 이를 지원한다.

Bedsonline은 전 세계 185개 국가에서 18만개가 넘는 호텔, 2만 4000개의 트랜스퍼, 1만 8000가지 액티비티 상품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높은 가용성, 경쟁력 있는 가격 및 유니크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Bedsonline은 글로벌 여행그룹이자 전 세계 B2B 여행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Hotelbeds Group에 속한 회사다. Bedsonline은 스페인 팔마에 본사가 위치한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