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9~10월 북미 지역 렌트는 ‘알라모’

기사승인 2019.09.11  00:12:06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미국-차량 업그레이드, 캐나다-예약 보너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미국 지역의 경우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캐나다 지역의 경우 9~10월 예약 및 이용 후기 이벤트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미국 지역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에 렌터카를 대여한 고객 중 일반 세단 등급에 한해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으며 차량 대여는 오는 12월 19일까지다.

차량 업그레이드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한 후 쿠폰 번호 ‘ALAMO1909’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선결제 상품인 ‘지금 결제’에는 적용 되지 않으며, ‘현지 결제’ 이용 고객에 한해서만 제공된다.

이와 함께 9~10월 메이플 로드 트립으로 유명한 캐나다 지역 렌터카 이용 고객을 위한 ‘캐나다 가을 이벤트’도 실시한다. ▲캐나다 예약 이벤트와 ▲캐나다 이용후기 이벤트 총 2개의 테마로 진행되며 중복 참여 또한 가능하다.

먼저, 예약 이벤트는 캐나다 지역 렌터카를 단일 예약으로 5일 이상 대여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선착순 50명에게 SK모바일 주유권(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이용 후기 이벤트는 알라모 렌터카 차량 또는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나 블로그에 해시태그(#알라모렌터카)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착순 5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만원) 이 제공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풍성한 가을을 맞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가을과 겨울, 미국과 캐나다 지역의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알라모렌터카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한국어로 렌터카 전문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차량 조회부터 예약까지 3스텝(STEP)으로 쉽고 빠른 예약 시스템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