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온라인투어, ‘베트남 전용관’ 오픈

기사승인 2019.09.01  20:45:13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최근 몇 년 사이 여행지로서 베트남은 놀랄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베트남의 대표 여행지로 자리잡은 다낭뿐 아니라 최근에는 푸꾸옥, 나트랑, 달랏, 퀴논 등 베트남의 소도시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투어에 따르면 전년 동기간 대비 베트남 항공권은 약 35% 증가했으며 베트남 여행상품 예약은 약 21% 증가했다. 다낭, 하노이, 호치민 등 기존 인기 여행지는 작년에 이어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나트랑, 푸꾸옥은 올해 들어 크게 주목을 받으며 예약이 전년 대비 5배 이상 급증하고 있다.

푸꾸욱 해상케이블

베트남은 저렴한 물가 대비 호텔·리조트 등 숙박시설의 퀄리티가 매우 높을 뿐 아니라 일일투어,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 관광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최근 베트남으로 향하는 항공 노선이 증가하면서 여행지 접근성이 좋아진 것 또한 베트남 여행 인기에 큰 몫을 하고 있다.
 
온라인투어는 항공부터 호텔, 현지투어/티켓/패스 상품까지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베트남 전용관’을 오픈했다. 베트남 전용관은 베트남 노선의 항공권을 특가로 선보임과 동시에 베트남의 지역별 추천 호텔, 함께 즐길 수 있는 현지투어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별도의 ‘베트남 DIY 여행 안내서’ 페이지를 마련해 하노이, 다낭, 나트랑, 호치민 등의 베트남 대표 인기 여행지와 더불어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은 사파, 닌빈, 퀴논, 달랏 등 주변 소도시를 소개하며 인기도시와 소도시를 함께 여행하는 방식을 제안하는 등, 베트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온갖 정보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베트남 전용관 오픈과 함께 오는 9월 22일까지 특별한 항공권 혜택을 선보인다. 한국 출발 기준, 다낭, 나트랑, 푸꾸옥 노선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권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또한 9월 30일까지 베트남 인기도시 추천호텔과 추천 소도시 호텔 예약 시 최대 12%의 즉시할인 혜택은 물론 포메인 쌀국수 기프티콘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 베트남 호텔 혜택은 12월 31일까지 체크인을 하는 호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온라인투어에서 선보이는 ‘베트남 전용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