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71
ad65
ad63
ad62
ad69
ad45
ad66
ad75
ad76

만다린 오리엔탈, 멤버십 혜택 강화

기사승인 2019.08.13  08:14:13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Fans of M.O.’ 회원 전용 프로그램 선보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브랜드 글로벌 멤버십 제도인 ‘Fans of M.O.’의 회원 혜택을 강화한다.
‘Fans of M.O.’는 만다린 오리엔탈의 자체 브랜드 멤버십 제도로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호텔에 직접 방문해 누구나 무료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에게는 기본적으로 무료 와이파이, 웰컴 어메니티 등 혜택이 제공되며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을 예약할 경우 회원 특가 제공을 비롯, 무료 조식,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식사/스파 크레딧, 룸 업그레이드, 다림질 서비스 등 여러 혜택 중 두 가지를 추가로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만다린 오리엔탈은 최근 꾸준히 증가하는 Fans of M.O. 의 인기에 힘입어 회원 전용 프로모션을 확대했다. 호텔이 위치한 세계 각 지역의 문화적 특색을 반영해 미식, 아트, 라이프 스타일 등을 주제로 오직 Fans of M.O.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현지 체험형 액티비티를 선보이고 보다 풍성한 회원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각지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운영하는 회원 전용 프로그램은 ‘Fans of M.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을 완료한 뒤 ‘Member Experiences’ 메뉴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다이닝, 스파 & 웰니스, 문화, 스포츠 등 카테고리별로 프로그램 검색이 가능하며 회원 1인당 동반 1인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호텔별 프로그램은 3개월에 한 번씩 새롭게 업데이트 되며 대표 호텔 별 운영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Fans of M.O.’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