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글로벌 인플루언서 보령으로 ‘집합’

기사승인 2019.07.23  07:24:08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전 세계로 축제 및 인근 선샤인랜드 등 홍보

글로벌 육성축제인 보령머드축제에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모인다.

한국관광공사는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일정으로 세계 11개국 21명의 해외 유명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을 초청, 보령머드축제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들 인플루언서들은 해외여행 및 미용 트렌드에 영향력이 많고 구독자수가 10만 명 이상인 소셜미디어 운영자 중 공사 해외지사 추천 및 본사 선정 과정을 통해 뽑은 사람들로 2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티나 용(Tina Yong, 호주)을 포함, 총 구독자 규모는 1400만 명에 이른다.

참가자들은 보령 머드축제장에서 머드몹신&난장(음악/머드물대포 등), 머드런(Mud run), 머드미용 등을 취재하고, 개화예술공원의 오석(烏石) 공예와 꽃/허브카페, 미친서각(美親書刻) 마을 서각공예, 옥마산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한다.

또한 인근 논산 선샤인랜드 및 부여 숙박시설 등을 답사한다.

향후 공사는 4개 글로벌 육성축제인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진주남강유등축제, 김제지평선축제, 얼음나라화천산천어축제에 대해서도 국내외 소셜 인플루언서를 적극 활용해 홍보할 계획이다.

엄금희 기자 ekh@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