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포시즌스, 첫 인플루언서 콜라보 작품 공개

기사승인 2019.07.19  07:18:03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포시즌스 남하이’ 경험 일러스트로 그려

포시즌스가 자사의 브랜드 홍보 프로그램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의 첫 홍보대사 ‘미씨 더나웨이’와의 콜라보 작품을 공개했다.

미씨 더나웨이는 미국 포틀랜드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 올 초 발촉한 포시즌스의 홍보대사 모집 프로그램인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의 첫 홍보대사로 선발됐다. 이후 베트남 소재 ‘포시즌스 리조트 남하이 호이안’을 방문, 개인 맞춤 일정을 소화하고 투숙하며 포시즌스 브랜드 체험기를 감각적인 색채와 특유의 화풍이 담긴 일러스트로 구현해냈다.

베트남 문화와 정서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콘텐츠와 여행기는 포시즌스의 디지털 갤리리 및 유튜브 영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미씨 더나웨이는 촛불에 소원을 담아 연꽃에 띄워 보내는 치유 프로그램 체험, 감미로운 선율의 ‘크리스탈 싱잉 볼’ 연주 레슨, 베트남식 목선에서 즐기는 전통 낚시, 유네스코 유적지 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미니 캔버스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한편,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 Envoy by Four Seasons’는 세계 각국의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대사를 모집하는 포시즌스의 연간 캠페인이다. 포시즌스가 호텔 숙박, 맞춤 일정 및 활동비 전액을 지원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아티스트는 포시즌스에 숙박하면서 다양한 형태의 영상, 사진, 음악 등 콘텐츠를 개발한다.

차기 ‘포시즌스 엔보이’는 올 하반기 발표 예정이며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시태그로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
https://bit.ly/2BVSkIK

◆해시태그
#FSEnvoy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