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71
ad65
ad63
ad62
ad69
ad45
ad66
ad75

하나투어, 제3기 고객자문단 위촉

기사승인 2019.07.11  23:33:59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여행 일정 고객 니즈 맞게 개선 여행만족도 상승

하나투어가 11일 제3기 고객자문단을 위촉했다.

고객자문단은 고객을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 혁신의 주체로 삼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겠다는 취지로 하나투어가 지난 2017년부터 연 단위로 운영하는 제도다.

가운데 하나투어 최고고객책임자(CCO) 김진환 상무

이번에 위촉된 10명의 고객자문단은 각기 다른 성별과 연령대, 직업의 일반 고객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하나투어 여행상품에 미스터리 쇼퍼로 동행하는 등 향후 1년간 하나투어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

하나투어 최고고객책임자(CCO) 김진환 상무는 “지난 2년간 고객자문단 제도를 통해 여행 일정을 고객 니즈에 맞게 개선했으며 몇몇 지역에서 여행만족도가 상승하는 결과가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여행상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