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내일투어, 스위스 숨은 하이킹 코스 추천

기사승인 2019.07.09  00:09:29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내일투어는 스위스관광청과 함께 스위스 하이킹 코스를 알리고 스위스 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회를 마련했다.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 및 SNS 이벤트를 통한 캐시백 이벤트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휴가족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내일투어는 7월부터 11월 사이에 출발하는 스위스 하이킹 여행상품 예약자 전원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스위스 자연의 숨결이 느껴지는 산악열차, 케이블카 탑승권 할인 ▲스위스 명산 필라투스 열차 50% 할인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쉴트호른 무료 등정권 등 스위스 알프스의 대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여행 혜택을 구성한 점이 눈에 띈다.

특히 오는 8월 19일, 출발이 확정된 단체배낭여행 ‘[특별한] 스위스, 함께걸어요’ 상품은 최대 50만원의 현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 여행상품 예약 시 산장에서 즐기는 스위스 전통 식사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름다운 포도밭 하이킹과 와인 테이스팅 기회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솔자와 함께 스위스의 다양한 하이킹 코스를 걸을 수 있으니 안전하고 든든함이 배가 된다.

내일투어는 스위스정부관광청과 함께 6만 5000km에 달하는 스위스 하이킹 코스 7곳도 소개한다. 슈토스, 리기, 에벤알프, 알레치아레나, 뮈렌, 라보, 수네가 등. 지역별 추천 코스와 소요시간, 하이킹 난이도, 관련 추천 상품을 함께 소개하니 특별한 스위스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내일투어를 통해 스위스 여행을 다녀온 이라면 SNS 인증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위스 하이킹 여행의 잊지 못할 순간을 SNS에 공유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2만원 캐시백 기회를 제공한다.

SNS 캐시백 이벤트 응모 대상은 2019년 7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내일투어 스위스 하이킹 상품을 이용한 예약자 전원이다. 응모 방법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스위스 여행사진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정보를 입력하여 제출하면 완료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스위스와사랑에빠지다 #스위스여행 #스위스하이킹 #스위스 #내일투어 등 총 5개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캐시백 기회도 함께 제공되는 내일투어 스위스 하이킹 이벤트는 7월 15일까지 약 1달간 한정 운영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