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온라인투어, ‘온확행’ 이벤트

기사승인 2019.07.07  13:42:28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구매자 대상 ‘여행상품권, 맘마미아 뮤지컬 티켓’ 증정

온라인투어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온확행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투어로 예약하면 확실한 행복’이라는 의미의 ‘온확행’ 이벤트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이며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자연스럽게 좋은 성과를 얻었다. 이에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여행자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확행 시즌2’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온라인투어에서 판매하는 전체 상품 중 1개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단, 비자/보험 상품 및 제휴사를 통한 상품 예약자는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7명을 선정 ▲50만원 여행상품권(2명) ▲맘마미아 뮤지컬 티켓(1인 2매, 15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끝난 8월 2째 주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및 개별 안내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최근 ‘안해서 행복한 여행, NO NO 패키지’ 기획전을 선보였다. 해당 기획전에서 선보이고 있는 상품군은 현지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어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가오는 가을 연휴를 활용해 떠나기 좋은 여행지들만 선별해 추천하는 ‘추(秋)캉스’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기획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http://www.onlinetour.co.kr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