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Next Story Group, ‘Kafnu’ 브랜드로 베트남 진출

기사승인 2019.07.05  00:38:24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국제적인 호스피탈리티 기업 Next Story Group이 아시아 최고의 신흥 시장 중 하나인 베트남의 중심에 Kafnu 호찌민시(Kafnu Ho Chi Minh City)를 개장했다. Kafnu 호찌민시는 2017년 말 홍콩에서 첫선을 보인 Kafnu가 타이베이, 벵갈루루, 시드니에 이어 개장한 세계에서 다섯 번째 Kafnu 시설이다.

Kafnu 호찌민시는 사이공 펄에 위치한 8층짜리 건물로, 1지구와 2지구에서 수분 거리에 위치하며, 베트남 최대 공항인 탄손나트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있다. 회원들은 24시간 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핫 데스크와 개인 사무실, 고속 인터넷, 방음 전화 부스 및 화상 회의 역량을 갖춘 회의실 5개를 포함해 다양한 작업 공간에서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면적이 2440m2인 Kafnu 호찌민시는 회원들이 최대 150명의 고객을 초대해서 제품 출시, 워크숍 및 기타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180㎡ 규모의 다중 스크린 행사장도 제공한다. 그 외에 다른 도시에서 온 회원들이 편하게 숙박하고 호찌민시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8개의 호텔 객실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1,500개가 넘는 강의를 제공하는 Virtual Fitness Studio에서 몸을 관리하고 Habitat Cocktail Bar에서 사교 활동을 하며 Soy Restaurant에서 현대적인 아시아 요리를 즐길 수도 있다.

Kafnu는 커뮤니티의 수요에 따른 맞춤 회원 행사와 큐레이팅 워크숍을 제공하며 성공에 영감을 불어넣는 자원, 역량 및 사람에 대한 접근성도 제공한다. Kafnu 회원들은 전 세계 모든 Kafnu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업무와 영감을 바탕으로 이동하는 곳 어디에서든지 Kafnu 커뮤니티와의 연결성을 유지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