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71
ad65
ad63
ad62
ad69
ad45
ad66
ad75
ad76

세인트존스호텔, 슈퍼카 전시 및 시승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9.06.23  14:53:20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세인트존스호텔이 오는 7월 6일 각종 신차와 슈퍼카, 튜닝카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세인트존스 카 앤드 커피 (St. John’s Cars & Coffee)’ 행사를 진행한다.

‘카 앤드 커피’는 자동차 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유롭게 차량을 전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비공식 모임으로 진행돼 왔으며 한국에서는 세인트존스호텔이 공식 개최한다.

세인트존스호텔 CARS&COFFEE

세인트존스호텔은 자동차 애호가는 물론 청정바다와 해송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경험하고자 하는 호텔 투숙객과 강릉 관광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비상업적인 성격의 이번 행사는 호텔 야외 주차장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이 선보이는 신차 및 자동차 직수입 업체 ‘AP오토모티브’가 준비한 벤틀리 컨티넨탈GT,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등 약 60여대의 고성능 차량 및 화려한 튜닝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차량 관람 및 시승, 택시 드라이빙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 슈퍼카 배기음 퍼포먼스, 객실 숙박권 등이 포함된 경품 이벤트, 디제잉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된다.

한편 세인트존스호텔은 현장 시승과 택시 드라이빙 신청 접수를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응모방법은 세인트존스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포스팅을 필수 해시태그 (#세인트존스호텔 #stjohns_carsandcoffee)와 함께 리그램하면 된다.

푸른 해송숲과 청정 바다가 펼쳐진 강릉 강문해변에 자리잡은 세인트존스 호텔은 총 1,091객실로 강원도 내 독보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동해 바다가 연결된 듯한 인피니티 풀로 유명하며 연중무휴로 운영 가능한 가족형 인피니티 풀을 추가로 개장됐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