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98
ad103
ad102
ad112

으뜸랜드 연합사, 워크샵 수준도 ‘으뜸’

기사승인 2019.06.19  23:35:57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몽골'서 회원사 워크숍 진행, 현장 답사로 경쟁력 확보

랜드사 연합인 으뜸랜드(회장 강흥구)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올해 가장 관심이 높은 몽골에서 으뜸랜드 회원사 대표 워크숍을 개최했다.

매달 정기회의 및 세미나 등을 통해 회원사 간 정보 교환, 친목 도모를 다지고 있는 으뜸랜드의 이번 몽골 워크숍은 으뜸랜드 회원사인 몽골/바이칼 전문 ‘AB트래블’(대표 황용모)에서 진행했다.

참여사들은 테를지 국립공원을 이동 중, 소원을 비는 어워체험, 독수리 사진찍기, 거북바위, 아리야발 새벽사원, 몽골 초원에서의 승마트레킹, 전통 유목민의 집을 방문, 수태차 및 몽골 치즈를 시식했다.

또한 한국어 해설이 있는 몽골 전통 공연과  별자리 관측후 화합의 한마당 캠프파이어를 진행했으며 테를지 국립공원내 명소인 거북바위, 아리야발 새벽사원과 징기스탄 거대동상 내부 전망대 관람 및 지하방문관을 관람했다.

아울러 울란바토르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자이승 전망대에 올라 시내 전경을 감상하고 몽골의 슈바이처로 불리는 독립운동가 이태준 열사 기념관을 방문하는 등 몽골의 주요 호텔을 답사했다.

현재 대한항공과 오는 7월 아시아나항공의 몽골 운항을 통해 향후 몽골 노선 및 시장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번 으뜸랜드연합사의 몽골 방문은 랜드연합사의 현장 답사를 통한 시장 파악, 경쟁력 강화는 물론 여행업의 뿌리와도 같은 랜드업의 업무 롤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흥구 으뜸랜드 회장은 “앞으로 회원사들과 함께 매년 해외 워크샵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신규 회원사 영입 확대를 위해 입회비를 조정하고 상생과 협업의 공동 영업과 관련 마케팅 활동 역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으뜸랜드 연합사
회장: 강흥구 엘트래블 대표
사무총장: 엄태인 뉴스트래블 대표
총무: 이재선 블루트래블 소장
감사: 최수경 BMW 대표
고문: 정창숙 인디아투어 대표
운영위원장: 이용기 유럽으로 소장/ 박태식 티에스트래블 대표

◆신규회원 모집
제주, 울릉도, 홍콩(마카오,심천), 하와이, 코카서스, 아프리카

문의: 070-8859-1350

◆회원사 전체 보러가기
http://www.traveldaily.co.kr/event/event12.html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