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115
ad98
ad103
ad102
ad112

오스트리아, 디지털 전략 ‘맥’ 제대로 짚었다

기사승인 2019.06.19  23:32:50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여행자 취향에 맞춘 콘텐츠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오스트리아 관광청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My Austria Bucket List)’를 알리며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캠페인은 단순한 관광지 소개가 아닌 오스트리아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 77가지를 버킷리스트의 형태로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마이크로사이트

‘마이크로사이트’는 관광 위주 보다 본인이 원하는 테마에 맞게 여행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를 충족시킨다. 이에 문화, 자연, 음식, 쇼핑, 건축 등 13가지 테마로 나눠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즐기는 짜릿한 아웃도어 액티티비, 현지인들이 즐기는 ‘진짜’ 액티비티 등 다양한 버킷리스트 액티비티들을 소개하며 본인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영상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스트리아 관광청은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사이트’ 안에서 나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액티비티를 5가지 이상을 선택하면 제작할 수 있는 본인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를 해시태그 ‘#오스트리아_버킷리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엔나 왕복항공권 2매(1인 2매)와 오스트리아 관광청 제작 에코백(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3일 개별 통지된다.

오스트리아 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오스트리아의 다양한 액티비티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마이크로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문화, 예술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테마 여행이 가능한 오스트리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크로 사이트 바로가기
https://bucketlist.austria.info/kr/

이정민 기자 ljm@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