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71
ad65
ad63
ad62
ad69
ad45
ad66
ad75

아시아나, 중국 파워블로거 초청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9.05.27  22:19:11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아시아나항공이 중국 내 영향력 있는 30명의 SNS 파워블로거를 한국으로 초대했다.

‘아시아나 팔로워 마케터’ 는 201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행사로 아시아나항공 중국 SNS 계정을 통해 파워블로거를 선정 후 한국으로 초청해 아시아나항공 시설을 견학하고 한국의 매력을 소개하는 행사다.

파워블로거가 한국 문화와 항공사 업무를 직접 경험한 뒤 SNS에 공유함으로써 한국 관광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기업 브랜드 이미지 또한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된 파워블로거는 27일에 아시아나항공 본사와 인천공항 제 2격납고를 방문해 캐빈승무원 서비스교육 체험, 항공기 시뮬레이터 탑승, 정비 현장 견학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은 체험 과정을 촬영해 본인의 SNS나 블로그에 항공 업무의 다양한 매력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며 아시아나항공 홍보에 적극 앞장설 예정이다.

아울러 참가자들은 28일 강원도 강릉으로 이동해 오죽헌, 안목항 카페거리,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인 영진해변과 가수 방탄소년단(BTS) 앨범 재킷 촬영지인 주문진 해수욕장의 버스정류장 등을 방문해 한류 콘텐츠를 접목한 관광지를 체험하며 한국의 매력을 즐길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해 아시아나 팔로워 마케터 활동 후 행사 관련 게시글이 총 377회 게재됐으며 중국 현지 30개 인터넷 매체에서 각 2회씩 보도, 게시글 총 구독수는 1억 1176만회를 기록하는 홍보 성과를 거두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