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71
ad65
ad63
ad62
ad69
ad45
ad66
ad75

괌 마라톤 세일즈 콘테스트 성료

기사승인 2019.05.14  23:58:17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 최다 판매-하나투어, 최고 성장률-모두투어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 사무국이 지난 9일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1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 세일즈 콘테스트’ 시상식을 개최했다.

매년 괌에서 열리는 마라톤 대회를 홍보하고 상품 판매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KRT, 참좋은여행, 보물섬투어, 여행박사, 한진관광, 인터파크투어, 롯데관광, 롯데JTB, 온라인투어, 웹투어, 하얀풍차 총 14개 여행사가 참가했다. 최종 수상 여행사는 판매 및 성장률, 상품 기획전에 따라 최다 판매 부문에는 하나투어, 최고 성장률 부문에는 모두투어, 우수 상품기획전 부문에는 노랑풍선이 선정됐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행사에 참가하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2019년 대회는 역대 최다 참가율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며 “적극적인 홍보 및 판매에 힘써주신 여행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벤 퍼거슨 괌 스포츠 이벤트 조직위원회장은 “2020년 대회에도 괌정부관광청과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하여 이러한 성장세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19년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에는 20여개국에서 약 4000여명이 참가했으며 그 중 한국인 참가자 수는 696명으로 역대 최다 참가율을 기록했다. 이는 572명이었던 전년 대비 약 20% 증가한 수치다.

한편, 제 8회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은 2020년 4월 5일에 열릴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