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56
ad70
default_setNet1_2
ad71
ad65
ad63
ad62
ad69
ad45
ad66
ad75

부킹닷컴, 여행스타그램 위한 TOP5 숙소

기사승인 2019.05.06  17:34:08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폭 넓은 숙소 선택지를 자랑하는 온라인 숙소 예약의 선두주자 부킹닷컴이 홈, 아파트를 비롯한 570만 가지의 이색 숙박 옵션을 포함한 전체 2천8백만 개 숙박 옵션 중 #여행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기 제격인 이색 숙소 5선을 선정했다.

부킹닷컴에서 엄선한 세상에 둘도 없는 다음의 독특한 숙소에 머무른다면 팔로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독일 본의 ‘베이스캠프 본’
독일의 ‘베이스캠프 본’은 세상에서 ‘가장 크레이지한 캠핑장’으로도 잘 알려진 숙소로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바로 이 곳이 제격이다. 한 때 창고 시설로 사용되던 공간에 자리한 이 개성만점 호스텔은 화려한 꽃 장식의 카라반부터 우주선을 닮은 숙소까지 각양각색의 테마를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2개의 빈티지 열차와 4대의 오리지널 아메리칸 에어스트림 트레일러를 갖추고 있어 SNS 피드에 색다른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모로코 페스의 ‘리야드 엘 아미네 페스’
모로코 스타일 리야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장소다. 특유의 고요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이 곳은 다채로운 장식과 전통적인 모자이크 타일, 선명한 색감이 어우러져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수년 전 한차례 새 단장을 거쳐 개장한 리야드 엘 아미네 페스는 아름다운 중앙 정원과 독특한 인테리어, 웅장한 건축 구조를 자랑하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페스의 메디나(Medina of Fez)’ 초입에 자리하고 있다.

◆나미비아 아리아맙의 ‘피쉬 리버 롯지’
나미비아 캐니언 국립공원 내에 위치하며 캐니언 가장자리에서 단 8미터 거리에 자리한 피쉬 리버 롯지의 별장은 숨이 멎을 듯한 주변 장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기에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캐니언 국립 공원은 무려 450제곱킬로미터 규모로 하이킹을 하거나 야생동물을 보기에도 완벽한 장소다. 피쉬 리버 롯지에서는 아름다운 풍경 사진으로 소셜미디어 피드를 도배할 수 있는 피쉬 리버 협곡 바닥 탐험 가이드 도보 투어와 선셋 드라이브 투어 예약이 가능하다.

◆코스타리카 리몬 ‘세레니티 빌라’
코스타리카의 정글에 위치한 세레니티 빌라는 꿈의 휴양지일 뿐만 아니라 기가 막힌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다.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춘 투베드룸 빌라와 색색의 트로피컬 장식으로 꾸며진 이 럭셔리한 숙소에서 찍은 사진은 팔로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그만이다.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찍은 사진을 올린다면 나만 아는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를 팔로워들과 공유해볼 수 있을 것이다.

◆뉴질랜드 아카로아의 ‘애넌데일 코스탈 팜 이스케이프 & 럭셔리 빌라 콜렉션’
단 한 장의 사진으로 랜선친구들의 부러움을 사고 싶다면 뉴질랜드 뱅크스 반도의 언덕 지대와 태평양의 물결이 반짝이는 해변 사이에 자리 잡은 애넌데일 코스탈 팜 이스케이프 & 럭셔리 빌라 콜렉션에 머물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헬리콥터로 이동할 수 있는 이 숙소는 네 개의 환상적인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전에 없던 특별한 경험과 놀라운 풍경을 통해 #여행스타그램 해시태그에 걸맞는 분위기를 흠뻑 느끼기에 충분하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특집 인터뷰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