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92
ad82
ad98
ad103
ad102
ad112

허츠 렌터카,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05.01  22:11:28

공유
ad54
ad34
ad35
ad40
ad53
ad51
ad39

허츠(Hertz)가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호주, 뉴질랜드 20달러 추가 할인 및 아시아 지역 15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차량 예약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이며 차량 픽업은 여름 성수기가 포함된 7월 31일까지다. 

허츠 1일 요금 무료 행사는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제공되며 유럽 지역에서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Mid Size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적용된다. 

허츠 추가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렌트 시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20달러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아시아 지역에서는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 행사 참여 허츠 영업소에서 15달러 추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허츠의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번호와 해당 프로모션 쿠폰(PC)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한편, 허츠는 품격 있는 렌터카 여행의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브리티시 컬렉션(British Collection)을 운영한다. 영국의 런던 히드로 공항, 에든버러 공항 및 런던 시내의 마치 아치 영업소에서 랜드로버와 재규어의 특정 차량 및 브랜드 보장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고급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각 공항 영업소에서는 공항 터미널 딜리버리 및 컬렉션 서비스, 런던 시내 영업소에서는 픽업 및 드롭 오프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통으로 무료 추가 운전자 서비스도 제공한다.   

허츠의 1일 요금 무료 행사 및 추가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td@traveldaily.co.kr

<저작권자 © 트래블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